[서울=뉴시스] 배민욱 기자 =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는 내 피부톤에 맞는 색조 메이크업 발색 사진만 빠르게 모아볼 수 있는 ‘간편 발색 보기’ 기능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간편 발색 보기는 화해 앱 내 사용자들이 올린 색조 제품 발색 사진을 나와 비슷한 피부톤, 사진 유형별로 분류해 볼 수 있는 기능이다.
화해는 색조 제품 구매 시 실제 발색 사진과 색감 표현을 꼼꼼하게 살펴보는 고객 니즈(needs)를 반영해 제품 리뷰 탭 상단에 발색 이미지만 모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게 했다.
화해는 자사가 보유한 700만건 이상의 사용자 리뷰 중 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탐색 경험을 더욱 고도화할 방침이다.
화해는 색조 중심의 립스틱, 립 틴트, 블러셔, 아이섀도 카테고리에 간편 발색 보기 기능을 도입했다. 화해 앱에서 메이크업 제품 탐색 시 1차로 개인 피부톤에 따라 웜톤, 쿨톤을 선택하고 2차로 팔목, 입술, 눈 등 부위별 검색 필터를 선택하기만 하면 원하는 메이크업 발색 사진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뉴시스
https://newsis.com/view/?id=NISX20221222_0002132184&cID=13001&pID=1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