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4대 복합문화공간에서 대규모 전시 및 시승행사 개최
출시 4일 만에 사전계약 1만 대를 돌파한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지역 고객을 찾아간다. 쉐보레는 전국 4대 거점에서 대규모 전시 및 시승 이벤트를 연다고 29일 밝혔다.
미국 뉴욕 맨해튼의 유명한 쇼핑 거리인 ‘5th Avenue’를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핵심 고객층이 밀집된 스타필드 하남(31일~4월 2일), 스타필드 고양(4월 7일~9일), 롯데아울렛 김해점(4월 14일~16일),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4월 21일~23일)에서 열린다. 차량 전시와 함께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도슨트 프로그램, 시승 체험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제공된다.
쉐보레는 온라인 상담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14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견적 상담을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패드 에어(1명),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5명), 신세계 상품권 10만원 권(30명),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 교환권(10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정정윤 GM 한국사업장 최고마케팅책임자는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세단과 SUV의 완벽한 조합인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다재다능한 성능, 합리적인 가격 등을 통해 크로스오버 세그먼트를 재정의하며, 북미 시장과 한국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라며 “많은 고객분들이 생애 첫 차, 첫 번째 크로스오버로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가진 장점을 직접 보고 경험하실 수 있도록 이번 고객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세단의 편안한 주행 성능과 SUV의 다목적성을 겸비한 크로스오버 모델로 특히 2000만원대 초반부터 시작하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목받고 있다.
출처 아이뉴스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