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더 강력해진 픽업트럭 ‘레인저 랩터’ 출시… 7990만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포드코리아)가 넥스트 제너레이션 포드 레인저 ‘랩터’를 24일 출시했다. 레인저 기본형을 바탕으로 오프로드 성능을 강화한 게 특징.

고강도 프레임을 바탕으로 제작된 레인저 랩터는 2.0ℓ 바이터보 디젤엔진과 10단 자동변속기가 맞물려 최고출력 210마력, 최대토크 51kgm의 성능을 발휘한다. 복합연비는 ℓ당 9.0km다.

주행모드는 총 7가지다. 온로드를 위한 노멀, 스포츠, 슬리퍼리와 오프로드와 험로 주행에 특화된 바하(Baja), 락 크롤(Rock Crawl), 샌드(Sand), 머드/러츠(Mud/Ruts)로 나뉜다.

특히 바하 모드와 락 크롤 모드는 랩터의 오프로드 주행능력을 강화한다. 바하 모드는 오프로드 고속 주행용, 락 크롤 모드는 바위 등으로 이뤄진 심한 경사 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다. 오프로드 주행 시 유용한 리어 디퍼렌셜 락킹 기능은 물론 폭스 쇼크 업소버 서스펜션을 탑재해 더욱 안정적인 오프로드 주행을 돕는다.

레인저 랩터는 다양한 사용 목적에 부합하는 실용적인 내외부를 갖추고 있다. 전면 디자인에서는 시그니처 C-클램프 헤드라이트와 레인저 최초의 매트릭스 LED 헤드라이트, 랩터에만 장착되는 웅장한 ‘FORD’ 레터링을 탑재했다. 올 웨더 매트, 본넷 프로텍터 등 레인저를 위한 액세서리로 개성도 살릴 수 있다.

뱅앤올룹슨(B&O) 오디오시스템과 함께 포드의 시그니처 싱크4 시스템은 탑승객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는 데 도움을 준다.

레인저는 포드자동차의 대표적인 중형 픽업트럭으로 현재 전 세계 180여개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다.

넥스트 제너레이션 레인저 랩터는 5월부터 고객 인도가 시작되며 부가세 포함 가격은 7990만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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